프라임휘트니스 부산역점

slide1

퍼스널트레이닝이란

1) 다이어트

I.

지방이 타기 위해선 심박수가 개개인에 차이가 있지만 평균 60~80%정도 유지를 해 주어야 지방이 타기 시작한다.

II.

런닝머신 같은 경우는 달리기의 경우 운동량이 100%라고 친다면 웨이트 트레이닝이 들어간다면 운동량은 130%로 증가한다.

III.

두 운동을 같이 겸해야 다이어트의 진행이 빠르다.

2) 웨이트트레이닝

I.

몸의 균형이나 라인을 잡는 데는 웨이트 트레이닝이 가장 효과적이다.

II.

체형마다 관절가동범위, 관절의 각이 다르기 때문에 개개인에 맞는 운동 프로그램이 설정 되어야 한다.

III.

부상을 초래하는 나쁜 운동습관을 개선해 최상의 효과와 바디라인을 이끌어 낸다.

3) 재활

I.

수술이나 시술, 또는 부상이 있을 경우 정확한 진단아래 제대로 된 재활운동이 들어가면 훨씬 빠른 속도로 회복을 할 수 있다.

II.

하지만 실제로 병원에선 제대로 된 운동처방이 부족하다.

III.

운동은 병원이 아닌 전문 휘트니스에서 하는 게 맞고 그에 맞는 전문성을 겸비한 트레이너에게 지도 받아야 바람직하다.

4) 보강운동

I.

부상을 입은 사람들은 보통 병원에 의존하여 재활치료를 받는 게 대다수다.

II.

실제로 어느 정도 재활치료가 지난 후에는 보강운동이 들어가야 한다.

III.

보강운동은 관절가동범위를 늘리기 위한 가장 기초적이면서도 중요한 운동이다.

5) 체형교정

I.

운동시작 전 필수적으로 점검 해야 하는 것이 바로 체형!

II.

체형이 무너져있다면 운동이 우선이 아니다.

III.

내 몸이 어떤 모습을 하고 있는지 정확하게 살펴보고 그에 맞는 운동법이 들어가야 몸의 순환을 돕고 운동 효과가 빠르다.

IV.

바른 자세를 먼저 만들고 관절가동범위를 올바르게 만든 후에 운동을 해야 건강하고 예쁜 몸을 만들 수 있다.

6) 라인업

I.

체형교정과 비슷한 논리이다. 살은 뺐고 근육도 좀 있는데 몸매가 안 이쁘다. 그 이유는 체형이 올바르지 않기 때문이다.

II.

체형의 라인만 제대로 잡는다면 같은 조건의 체지방률이라도 시각적 차이는 천지차이다.

연락처

답글 남기기